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자주묻는 질문

MORE
  • [ 기타 ] Rekordbox를 처음 설치합니다, 어떻게 설치하나요?


    DDJ-RB / RR / RX / RZ 를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거나 사용하는 경우 참조.

    rekordbox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해 본적이 없어 설치, 세팅 방법이 궁금한 경우 참조



    DDJ-R 기반 컨트롤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올바르게 rekordbox를 설치, 세팅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rekordbox는 https://rekordbox.com/ 에서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 후 무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.

  • [ 회원가입/정보 ] 회원가입시 이미 가입된 회원이라고 나옵니다.

    이미 회원가입이 되어있으신 경우 이미 회원가입된 회원이라고 나옵니다.

    이럴 경우 최상단 우측의 "아이디/비밀번호 찾기" 버튼을 통하여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회원가입 사실이 없음에도 가입된 회원으로 확인되는 경우 고객센터(비트사운드몰 02-2264-0204)로 탈퇴 및

    재가입처리를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교환/반품/환불 ] 반품시 운임은 누가 부담하나요?

    반품에 따른 배송비는 제품의 초기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에는 당사에서 부담하며, 고객님의 사유나 변심에 의한 경우에는

   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  • [ 결제/배송 ] 당일 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배송기간은 통상 제품 구매 후 2~3일 정도 소요(택배사의 사정 또는 제품의 부피와 특성에 따라 변동 있음)됩니다.

    평일 오후 6시 이전 주문 건에 한해서 당일 배송 출고 됩니다.

    당일 수령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퀵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퀵서비스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당사(비트사운드몰 02-2264-0204)로 문의 바랍니다.

  • [ 교환/반품/환불 ] 제품 교환시 운임 비용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교환에 따른 배송비는 제품의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경우에는 당사에서 부담하며, 고객님의 사유나 변심에 의한 경우엔느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교환시 배송비는 왕복배송비(기존 제품 반품 & 교환 제품 발송)가 부과 됩니다.

  • [ 결제/배송 ] 방문 수령이 가능한가요?

    주문 결제 후 비트사운드몰 오프라인 매장에서 방문 하여 직접 수렬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매장 정보는 사이트 하단 배너에 링크되어 있습니다.

    매장을 방문하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 연락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기타 ] 오프라인 매장 영업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


    비트사운드몰은   월~금요일  오전 10 ~ 오후 7시,    토요일  오전 10시 ~ 오후 3시까지 영업합니다.

  • [ 결제/배송 ] 다른 택배사를 사용할 수 있나요?

    비트사운드몰은 로젠택배를 통해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.

    혹여,  로젠택배외 다른 택배사를 원하시는 경우 당사로 문의 바랍니다.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비트사운드몰  02)2264-0204

  • [ 결제/배송 ] 입금했으나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PG사 사정에 따라 카드 결제나 일반 결제의 경우 입금시기와 확인 시기가 5~10 분 정도 차이가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.

    또한 ,무통장 입금의 경우는 당사로(비트사운드몰 02-2264-0204) 연락 바랍니다.

  • [ 기타 ] A/S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나요?


    A/S 접수는 A/S안내 배너에서 브랜드별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A/S 센타로 문의 하시기 전 빠른 조치를 위해 당사(비트사운드몰 02-2264-0204)로 사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기타 ] 마일리지 제도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.

    비트사운드몰은 마일리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.

  • [ 결제/배송 ] 배송정보 또는 주문 내용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주문 단계 별 배송 정보 및 주문 내역 변경 가능 여부는 아래와 같습니다.


    주문 접수 상태   -> 배송 정보 및 주문 내역 변경 가능

    입금 확인 상태   -> 배송 정보 및 주문 내역 변경 가능

    배송준비중 상태 -> 배송 정보 및 주문 내역 변경 불가

    배송중    상태    -> 배송 정보 및 주문 내역 변경 불가

    단,  여기서 가능한 주문내역 변경이란 기존 주문 내역을 취소한 후 재주문한 경우를 의미합니다.


    제품이 이미 발송된 경우에는 (배송준비중/배송중상태) 배송 정보 및 주문 내역 변경이 어려우니,  고객님의 주문 내역의

    진행 상태 확인 후 당사 고객센터(02-2264-0204)로 문의 바랍니다.


  • [ 교환/반품/환불 ] 반품 또는 교환이 가능한 기준은 무엇입니까?

   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 및 교환(제품의 초기 불량일 경우 7일)이 가능합니다.


    단, 제품 수령 후 반품 & 교환 기간이 경과 되었거나 제품을 개봉하신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교환/반품/환불 ] 불량품이 도착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
    제품 구매 수령 후 7일 내에 제품 이상이 발견 된 경우 초기 불량으로 처리되며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.

    (단, 각 수입사 A/S센터에서 초기불량으로 인증한 경우에 해당 됩니다.)

    제품 구매 수령 후 7일 이후 접수시 초기 불량으로 진행이 될수 없으므로 당사로 전화 문의 부탁드립니다. (비트사운드몰 02-2264-0204)

상품 문의

MORE


INSTAGRAM @ 인스타그램 아이디

TODAY'S
ITEMS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