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최신정보

최신정보

최신정보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XDJ-RX2 와 XDJ-RX 가 달라진 점
작성자 비트사운드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04-22 16:15:0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985

 

"가성비, 전성비 모두 뛰어난 Pioneer DJ 사의 디제이시스템 XDJ-RX2, 전작 XDJ-RX에 비해 여러가지 기능들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"

 

 

​XDJ-RX2 vs XDJ-RX 

드디어 돌아왔습니다. 파이오니어 디제이의 베스트셀러인 XDJ-RX가 나온지 약 2년 반만에 많은 부분 개선된 XDJ-RX2가 출시되었습니다. 그동안 플래그쉽 모델인 NXS가 NXS2로 업그레이드되면서 추가된 기능들을 RX2에 담았습니다. 새롭게 등장한 터치스크린, NXS2와 매우 흡사한 믹서부, 각 체널 당 8개의 퍼포먼스 패드까지 새롭게 탑재되었으며 rekordbox dj, rekordbox video 라이센스까지 번들되어 있습니다.

 

 


 

 

 




 

 

​랩탑없이 플레이 가능한 포터블 장비 

​XDJ-RX는 처음 출시되었을 때 굉장한 혁신을 가져다 주었습니다. 이제 막 디제잉을 시작하려는 입문자들부터 프로페셔널 디제이까지,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해주며 가격또한 합리적이었기 때문에 디제이 업계에서의 rekordbox 장비 점유율을 비약적으로 증가시켰습니다. XDJ-RX를 통해서 랩탑과 복잡한 연결을 할 필요 없이 장비와 USB 플래시드라이브만으로 컴팩트하며 높은 퀄리티의 셋업이 가능해졌습니다. 물론 집에서 뿐만 아니라 소규모 라운지 및 클럽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 

 

 

​7인치 고해상도 터치스크린 

XDJ-RX2는 전작과 달리 [터치 가능한]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. NXS2와 같이 니들 서치, QWERTY 키보드 입력을 통한 SEARCH 기능 활용, 트랙 필터, 단축키(Shortcut)등의 편리한 기능들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 

 

 

 

 

개선된 믹서 파트

​XDJ-RX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가, 파이오니어 플래그쉽 믹서와 비슷한 레이아웃을 제공해 실제 무대에서 플레이하는 것과 비슷한 경험을 준다는 점입니다. XDJ-RX2는 NXS2 시스템에 맞춰진 레이아웃을 갖추고 있습니다. 사운드 컬러 FX 버튼의 배치와 그 PARAMETER의 조절 노브를 갖추고 있으며 BEAT FX는 무려 DJM-750MK2와 같습니다.

 

 

퍼포먼스 패드

디제이 컨트롤러에서나 볼 수 있던 퍼포먼스 패드를 XDJ-RX2에서 랩탑 없이,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저장된 음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핫큐, 비트 룹, 슬립 룹 (roll과 같은 기능을 합니다.), 비트 점프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좀더 유연한, NXS2보다 어쩌면 더 폭넓은 퍼포먼스를 기대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. 장착된 퍼포먼스 패드도 매우 튼튼하게 잘 만들어졌습니다.

 

 

rekordbox DJ 와의 호환

파이오니어 디제이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rekordbox dj 의 라이센스를 RX2 구매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. XDJ-RX2는 아직은 랩탑 사용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네이티브급 호환성을 제공합니다. XDJ-RX2의 새로운 점은 rekordbox video를 장비로 컨트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 RX2를 통해 비디오 믹싱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. 한가지 XDJ-RX2가 아쉬운 점은 DVS 지원이 안되는 구조를 갖추고 있다는 점입니다. rekordbox dvs는 XDJ-RX2를 통해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첨부파일 8dc9dc53144753f9.jp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INSTAGRAM @ 인스타그램 아이디

TODAY'S
ITEMS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